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이* 작성일 2023.04.05 22:36
제목

전라남도 목포시 용당2동 목포우체국 이진희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내용

전라남도 목포시 용당2동 목포우체국 이진희 주무관님 칭찬합니다.
차마 주무관님의 성함을 직접적으로 여쭤보지 못하고,
당시 현장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그 분의 가슴에 달려있는 명찰을 보고 말씀드려요.

처음시작은 지난 2월경 저희는 가족사(이모부 사망)로 인해 다소 슬픔을 누르고,
유족으로서 주거래라 예상되던(배우자인 이모님이 거래하고 있는 계좌) 우체국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모님 명의인 계좌가 확인되어야 기존 기초생활수급자인 이모가 매월 수급비, 장애수당, 주거급여를 받는 등 지자체의 지원금액을 토대로 앞으로 이모님이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타은행과의 비교는 하기 싫지만, 응대자체가 정말 다르더라구요,
제 이모님이 일반인과 다르게 조금 편찮으셨지만,
이진희 주무관님은 보호자 친언니인 저희 어머니 그리고 조카인 제가 옆에 있어도,
우체국과의 실질적 거래자인 이모님께 신경을 먼저 써주셨습니다.
저희 이모님이 스스로 본인의사에 따라 결정하고 마지막까지 스스로 서명할수있도록
(몇가지 중 하나의 예시로 국민행복카드발급/에너지 바우처카드 발급에 대한 도움입니다.)
아무리 시간이 지체되더라도 서스럼없이 도와주셨어요.
처음 뵜던 지난 2월부터 현 4월 5일 금일까지 변함없는 주무관님의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청주 남이면 이종혁집배원님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글
온천3동 우체국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