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름 | 황*형 | 작성일 | 2023.03.16 15:19 |
---|---|---|---|
제목 | 남부천 우체국 김주원님 감사합니다 |
||
내용 |
안녕하세요. 남부천 우체국 (0326516666) 김주원님을 칭찬드리려고 글을 썼습니다. 설명을 드리면 예전에 제가 우체국으로 알뜰폰을 가입했었는데요, 유심칩이 고장나서 교체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제가 가입한 알뜰폰 통신사는 유심 교환 정책이 우체국 알뜰폰 가입자는 우체국으로 내방하면 무상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진짠가 싶어서 먼저 중동에 있는 부천 우체국에 물어봤는데 거기서는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잘못알고 있는거라고 하셨습니다. 아 역시 안되는구나 했는데 마지막으로 남부천 우체국에 물어보고 끝내자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전화 받으신 김주원 직원님이 내방해도 무상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고 하셔서 한번 통신사에 물어봐서 확인해보고 전화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몇분 후 전화가 왔는데 제가 알고 있는게 맞다고 하더라구요. 통신사마다 다른데 프리티 텔레콤은 우체국으로 직접 가면 무상이라고 직접 확인을해주셨습니다. 이렇게 확인까지 해주셔서 다른데선 안된다고 한 정보를 바로 잡아주셨습니다. 친절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예전에 알뜰폰 가입할때 가입하고 나서 접속을 잘 안해서 계정이 날아갔는데 이렇게 칭찬합니다 글쓰려고 회원 가입을 다시 했습니다. 남부천 우체국 김주원님을 칭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