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최*지 작성일 2023.01.19 17:11
제목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민원 담당 윤성대 팀장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중부권 광역 우편물류센터 '윤성대' 민원 팀장님에게 감사의 말씀 전하고자 올립니다.

1월 18일 즉 어제죠? 갑자기 20일까지 마감인 제주도에 좋은 취직 공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너무 불안했습니다. 아무리 빨리 오전 중에 보내도 20일까지 도착 못 할 거 같아서요.
그 와중에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에서 발송 처리가 되어있는데 대략 어디 쯤에 간 건지 감이 안 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전화했습니다.
솔직히 안 받을거라 생각하고 나와있는 번호에 걸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 너무 친절한 톤으로 전화를 받아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혹시 어디쯤까지 간걸까요? 내일까지 등기가 도착할까요?" 여쭸습니다.
저도 압니다. 누구든 확답할 수 없는 답이고 요즘같은 세상에 도착한다고 했다가 도착 안하고 컴플레인 걸린다는걸
하지만 윤성대 팀장님은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평균 기준에 맞춰 이해할 수 있는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사실 별거 아닙니다.
제가 감사한 건 엄청 대단한건 아니고 그저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응대해주신 목소리만으로도 고객으로서, 마음의 안정이 되었습니다.
저도 병원 서비스직 중 일원이라면 일원으로서 매번 같은 질문과 매번 같은 전화가 얼마나 스트레스인지 압니다.
특히 우체국은 전국민 대상이라 더 전화가 많이 올테고요

얼굴도 모르고 나이도 모르는데 그저 팀장님의 응대에 감사함 말고도 제 스스로를 되돌아 봤습니다.
팀장님의 응대에 27살 나이에도 반성하고 배울 수 있는 응대였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성남우체국 노영훈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아산 배방우체국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