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
서**공부동산 |
작성일 |
2023.01.09 13:20 |
제목 |
안녕하세요 |
내용 |
따뜻한 마음으로 연락 받았습니다
확인 한번 해주시구요
출금가능초과 한도가 낮게 설정을 바꿔놓으신거 같으신대요
제가 해킹해서 해야 하는건가요
지금 세번째에요
계속 임상만 했다고 나오고
한번 확인해 주시겠어요?
금융권 아이들도 태어나기 때문입니다 양해 바라구요
팝업창 제것에 손안대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갑자기 운동이라고 싸우시면 운동하다가 애 없어지면 방송이라고 하면은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탑승편안내*
안내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희 비행기는 엘에이(LA)까지 가는 KE 대한항공 편입니다 . 출발 전에 탑승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손님 여러분의 안정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가지고 계신 짐들은 위쪽 보관함에 넣어주시고 깨지기 쉬운 물건 등은 앞좌석 밑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보관함을 여실 때에는 먼저 넣은 다른 짐들이 떨어지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손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손님 여러분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위해 지금부터 안전을 위해 좌석 벨트를 매주시고 좌석 등받이와 테이블을 제자리로 해 주십시요. 쾌적한 항공 여행을 위해 저희 항공에서는 전 노선에 금연을 실시하고 있으며 특히 화장실에서의 흡연은 항공법으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용 전화기 , 디지털 카메라FM 라디오 등의 전자 기기는 탑승 시부터 도착 후 내리실 때까지 사용하 실수 없습니다. 확인해주시고 전원을 꺼 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 이전글
-
서울금천남서울럭키아파트 집배원님, 구로,금천우체국 민원실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 다음글
-
칭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