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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이름 김*수 작성일 2022.12.23 10:49
제목

중부권광역 우편물류센타 민원팀장님께서 주신 감동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내용

사회적경제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힘들고 지쳐 날카롭고 예민해져가는 요즘, 너무나 진실된 응대와 전문적인 처리로 큰 감동을 주신 <중부권광역 우편물류센타 민원팀장님>을 칭찬합니다. 12월12일 네이버를 통해 멸치1.5kg 7박스를 주문후 배송이 늦어져 기다리다 21일 확인해보니 16일 중부권광역센타에 있는 상태로 되어 판매자와 전화해도 연결이 안되서 우체국 콜센타에 전화를 했어요 . 다음날 아침일찍 팀장님께서 전화를 주셨고 제 이야기를 들으신 후 많은 수고끝에 판매처에서 발송이 안된상태입을 확인해주셨고요.
그리고 판매자 잘못임에도 대신 사과를 해주시며 다시 배송이 되게 처리해주시겠다 하셨고 거듭 사과를 하시는데 어찌나 말씀해주시는 내용과 말투가 따스하신지 넘 감동이었습니다.
하지만 더 큰 감동은 어제 22일이었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받은 별치가 7박스가 아닌 1박스만 왔고 넘 당황한 저는 다시 팀장님께 전화를 드릴 수 밖에 없었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팀장님은 업무용폰으로 배송된 멸치 상태를 확인하시고 많은 확인끝에 판매자 실수로 1박스, 7박스 2번 배송을 해서 7박스가 도착예정임을 찾아내주셔서 제가 안심할 수있게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하지 않은 멸치를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지도 판매자와 협의하여 가급적 제가 편한 방법을 알려주시겠다고 하시고요.

세상이 이상해진건지 모든 민원창구를 따지고 호통치고 분풀이 하는곳으로 여기는 분들을 보게되는데, 저는 민원은 제가 당한 곤란함, 난감함과 해결방법에 대해 문의를 드리고 도움을 부탁드리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민원인의 이런 마음을 헤아려 업무가 아닌 본인의 일처럼 해주시는 팀장님같으신 분은 많은 사람들의 귀감이되고 큰 칭찬과 격려를 받으시에 차고 넘치신다고 생각합니다
팀장님을 통해 우리나라 우체국의 훌륭한 서비스와 업무능력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참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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