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김*정 작성일 2022.12.21 12:38
제목

칭찬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일 뿐 아니라 개인적인 일 등 평소 우체국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회사 서류를 급히 보내야 할 일이 생겨서 우체국을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급한 마음에 충분히 설명을 못하고 우편발송을 요청하였는데, 그 당시 발송 업무를 담당했던 직원의 도움으로 비대면 소포가 아닌 빠른 등기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서류가 적시에 잘 접수가 되어서 회사에 큰 이익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평소에도 여러 우편발송 업무에 짜증없이 잘 응대해 주시고 제가 놓치는 부분들(핸드폰 번호 입력, 반송 여부 등)을 잘 체크해주셔서 한결 편한 마음으로 우체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맞는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 안내를 해주었기에 여의도광장우체국 이재원 직원을 칭찬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성남 정자우체국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다음글
서울여의도광장우체국 직원분들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