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양*경 작성일 2022.12.07 22:40
제목

화성동탄우체국 최호균님을 칭찬합니다

내용

12월 5일 월요일 반품수거를 위해 저희집을 방문하셨습니다.
저희 부부 간 의사소통의 오류 및 아이가 아픈 관계 상황때문에 저희 부부는 둘 다 너무 예민한 상태라 저희가 제대로 반품 물건을 내놓지 않은 상태임에도 집배원님에게 도리어 짜증을 냈네요 ..
이러한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물품 수거를 도와주시고, 먼저 죄송하다고 말씀해주시는 모습에 굉장히 죄송하고 정말 부끄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부터 굉장히 불쾌하셨을 것 같아서 마음이 많이 안좋았네요 ㅠㅠ
이전에 한번 뵈었을 때도 너무 친절하셨던 모습이 기억에 남아 더 죄송했습니다.
다양한 상황이나 사람들을 접하시면서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는게 얼마나 힘들지 생각해보니 정말 어떤 방식으로든 감사하다는 마음을 꼭 전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집배원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고객센터 채팅쪽 상담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박노옥 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