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유*담 작성일 2022.11.07 16:51
제목

<칭찬합니다> 담양우체국 이은영님 ♡

내용

안녕하세요, 우체국을 종종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광주와 담양 주로 이용하는데, 이렇게 친절하고 책임감있는 태도로 최선을 다해 도와주시는 직원은 처음 봬서 이건 꼭 널리 알리고 싶어서 적게 되었습니다.

지난주 월요일~화요일쯤에 <일반우편> 을 통해 우편을 발송하였습니다.
경로는 담양에서 발송하여 순천에서 배송하는 경로였는데, 일반우편이 3~5일 정도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받으시는분이 도착하지 않았다며 주말에 연락을 받아 당황하는 일이 있었고, 제가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해야하는 일이 발생할수도 있었습니다.

우체국 담당 직원께는 손해배상과 같은 위의 내용은 말하지 않고, 아침에 문의드려서 우편이 도착했는지 알수있는지만 여쭤보았습니다.
사실, 등기우편도 아니고 일반우편에 이와 같은 정성과 시간을 할애해주실거라는 기대없이 그냥 확인차 전화드렸고,
제가 개인적으로 손해배상하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담당분께서 오전에 있었던 일을 오후까지 계속해서 순천배송지에 연락해주셔서
알아봐주시고, 해서 우편물 현재 최종행방에 대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담당자분께서 보여주신 선의와 호의로 인해 정말 따뜻한 하루가 되었네요.
비록 글뿐일수도 있지만 꼭 칭찬해드려서 제가 받은 이 마음에 대하여 담당자분께도 전달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담당자분께도 글을 보시게 되는 오늘이 따뜻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소속 : 담양우체국
* 성함 : 이은영 담당자님

수정 삭제 목록보기

이전글
거제시 장승포동 류청우집배원님을 칭찬합니다.
다음글
역삼1 동 우체국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