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정*효 작성일 2022.11.01 22:01
제목

칭찬합니다 윤남일 집배원님

내용

제가 카드를 분실해서 체크카드 재발급을 하였는데 카드가 반송되어 재신청도 못해 한 달째 원활한 소비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카드 재발급을 하였을 때 반송되지 않게 집배원님과 일정을 조율하고자 했습니다.

오늘 아침 카드가 배송된다는 문자를 받고 집배원님께 바로 언제, 어디 도착하냐고 여쭤봤습니다.

윤남일 집배원님께서는 이른 아침부터 저의 시간과 상황을 고려하여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조정해주셨고 저의 궁금한 점과 요청하는 바를 빠르고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다.

최근 이렇게 친절한 서비스를 받아본 적이 없어 아침을 더욱이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민원을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윤남일 집배원님.

수정 삭제 목록보기

이전글
서울송파우체국 소포팀 직원분들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다음글
전주시 덕진구 금암2동 우편취급국 유진실님 칭찬합니다 ^^*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