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민원홈
  • 이용안내
  • 잦은질문
  • 칭찬합니다
  • 고객상담
  • 나의민원
  • 국민신문고
위로가기
  • 회원가입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 공인인증으로 들어가기
1588-1300
평일:09:00~18:00
평일:09:00~13:00
우체국금융:1588-1900

우체국사칭 정보수집피해예방안내

폐휴대폰수거 캠페인안내

이용안내

  • 우편, 쇼핑, 소포, 국제특급, 인터넷편지등 인터넷우체국의 서비스를 이용하실때
    이용방법을 안내 해 드립니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우체국 콜센터(1588-13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글상세보기
분류 모바일 목록보기
제목 [우체국우편 앱]포스트톡 이용안내

포스트톡은

배달예고, 배달결과 문자서비스, 배달 실시간 확인

집배원에게 배달메시지 남기기, 우체국 콜센터에 전화하기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Q 포스트톡 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1. 우체국우편 앱을 실행하고 포스트톡을 클릭합니다.

2. 실행버튼을 눌러 포스트톡을 실행합니다.

3. 이용약관,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확인 후 동의버튼 체크 후 계속 클릭합니다.

4. 본인인증 확인합니다.

5. 이제 포스스톡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본인인증했는데도 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1. 포스트톡 수신목록 화면에서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2. 메시지 보관주기나 메시지 수신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윗글 취소,반품,환불안내
아랫글 구매자가이드
목록보기
위로가기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
  •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마크
  • 한국정보인증보안 마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