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
1 | 브라우저별 사용자 환경설정 안내 | 46633 |
|
||
2 | [Windows7, Windows10] 화면이 멈추는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 3583 |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Windows10 이상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우체국 이용 중 화면이 멈추는 (아이디 중복확인, 우편번호 검색 창 버튼 클릭시) 등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 고객님은 아래와 같이 환경설정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경설정 하기] 1. [환경설정 자동파일] ![]() 2. 바탕 화면을 클릭하여 epost.bat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
3.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ePOST.bat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합니다. 검정색 창이 잠깐 떴다 사라지면서 인터넷우체국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자동으로 환경설정을 합니다. ![]() 이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면 됩니다. 모든 설정은 처음 1회만 설정하면 그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제어판 항목 구성 방법에 따라 보여지는 화면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윈도우 시작에 모든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5. Internet Explorer에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이 나오면 클릭합니다.
|
||
3 | 인터넷익스플로러(IE) 서비스 종료 및 권장 브라우저 안내 | 1603 |
마이크로소프(Microsoft)사 공지에 따라 2022년 6월 15일 부터 Internet Explorer 서비스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권장 브라우저(마이크로소프트 엣지, 구글 크롬)를 사용하여 인터넷우체국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