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임*아 작성일 2024.02.16 09:52
제목

대전유성 우체국 이용대 집배원님을 매우, 매~~~~우 많이 칭찬합니다.

내용

대전유성 우체국 이용대 집배원님을 매~~~~~~~우 많~~~~~~이 칭찬합니다~

요즘 저희 지역에는 전세사기로 인해 국토교통부, 법원 등의 기관에서 우편물을 받을 일이 많습니다.
제가 거주하는 건물도 그렇고, 저 역시 등기 우편물을 받을 일이 잦아졌습니다.
그만큼 우편물 수령은 시급하고 중요합니다.

어느 날, 이용대 집배원님께서 방문하셨다가 우편물을 전달하지 못해 되돌아가셨고, 다시 방문 예정이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방문해주셔도 저는 그 시간엔 여전히 부재 중이기에 직접 방문으로 우편물을 수령하겠다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직접 전화를 주셨습니다. 중요한 우편물 같으니 빨리 수령할 수 있도록 직접 움직여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직접 우체국으로 가려면 시간을 별도로 내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고 3회가 지나면 반송되니 직접 법원에 가기 힘들지 않겠느냐 하시며, 지나가시는 길이라면 중간에 만나서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게다가 이 내용을 우편물을 수령해야 하는 저희 건물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집배원님 연락처로 개인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말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건물 분들에게 이 내용을 전달하였고, 저희는 빠른 시일 내에 우편물을 모두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오늘도 등기 전달 예정이시라는 메세지를 받았고, 낮 시간은 부재 중이니 수령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문자를 보냈습니다. 역시나 이용대 집배원님은 바로 전화를 주셨습니다. 친절한 목소리와 멋진 웃음이 함께하는 통화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최근에 증가한 우편물로 방문하실 곳도 많아지고 바쁘실텐데, 개인 한사람, 한사람을 생각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 마음에 너무 감동입니다. 게다가 집배원님의 최고 역할인 우편물의 정확하고 빠른 수령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멋지십니다.


멋진 집배원님!! 이용대 집배원님의 이야기를 널~~리 알려서 칭찬을 더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보기

이전글
송파우체국 집배원 최진성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부산동래구수안동 우체국 김승현집배원님! 감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