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칭찬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니다

본 게시판은 고객님의 칭찬을 위한 공간이며 올려주신 칭찬글은 미담사례로 전직원에게 전파하고 있습니다. 고객불편사항은 고객불편신고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이용약관 제 25조에 의거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이름 변*혜 작성일 2022.05.20 15:48
제목

인천우체국 김용구 집배원님 감사합니다. 隨處作主 立處皆真

내용

수처작주 입처개진 隨處作主 立處皆真
제가 참 좋아하는 말이나, 한동안 잊고 살았던 말입니다.

4월 5일 티*에서 주문한 딸아이 귀찌 한쌍이.. 오늘까지도 저를 괴롭힐줄은 몰랐습니다.
부러진 귀찌때문에 교환신청을 했고, 롯*배송기사님이 다른 회수 상품을 배달하시는 바람에 티x 고객센터를 통해 두 업체에 연락하고 문의하다 지쳤습니다.
아시다시피 판매자와 직접연결이 신속히 이뤄지지 않아 몇일이나 걸렸고, 바로 잡힌 이후에도 회수연락이 오지않았고, 다시 문의하고 기다린 끝에 결국 우편으로 발송하라는걸 늦게 연락 받고 저는 중구난방 일처리에 굉장히 화가 나있었습니다.

화를 참고 어쩔수 없이 근처 우체국을 찾아 19일 목요일 우편 발송하였으나,
금요일 아침 7시에 집배원분께 연락이 왔습니다.
동,호수가 없어 배송이 어려우니 상세 주소를 알아봐 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쇼핑몰에서 안내받은대로 회수 주소를 적었는데 또 문제가 생기니 도저히 인내심에 한계가 느껴지더군요.

결국 또다시 상세주소를 알아내려 아침8시부터 티*에 문의하고, 상품페이지에 문의글 남기고 판매자 연락해도 전화 안받더군요.

그와중에 아까와 다른분인 김용구 집배원분께 다시 걸려온 전화통화에서 이대로면 상품이 다시 돌아올수있다는 말씀을 듣고는 지금 45일동안 이게 할 짓인가 싶어 너무 답답하고 판매자업체와 쇼핑몰에 화가 나더라고요.

그런데.. 후에 김용구 집배원님께서 다시 전화 오셔서 배송이 완료 되었다고 말씀하시는데...!!
믿겨지지가 않았습니다.

처음 회수 수거 하셨던 롯*배송기사님은 상품도 잘 확인 안하셔서 오배송되고 문제였는데..
인천 우체국 김용구 집배원님은 없는 주소까지 찾아서 배송해주셨다 하시니.. 정말 뛸듯이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연수구에 스마트밸리 지식산업센터가 A동에서 F동까지 규모가 크고 많은 업체와 기업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일전에 배송했던 기억을 더듬어 기록을 찾아보시며, 추적해서 배송하셨던 것이었습니다.
주인의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책임을 지시는 모습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수처작주 입처개진 隨處作主 立處皆真 이를 실천하시는 인천우체국 김용구 집배원님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자
자고있던 우체국 아이디를 휴먼해지 해서 글 올려봅니다.
덕분에 평생을 정보통신부 40년재직하시고 퇴직후에도 우체국 해외 정책자문관으로 계신 부모님이 자랑스럽고,
저또한 우체국 가족이라는 생각에 자랑스럽네요.

김용구 집배원님께서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몰라도, 저에게는 이를 통해 느낀점도 반성한점도 있고 덕분에 따뜻했습니다.
내일처럼 애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김용구 집배원님.

목록보기

이전글
창원우체국 윤성기 집배원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송광수기사님 칭찬합니다!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