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B2B
  • 판매회원사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B2B

판매회원사
판매회원사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31 구입하고 싶은 물품이 없는데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150

입찰공고를 내시거나, 공동구매 요청물품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공고를 내실 경우에는 판매회원사들이 해당입찰에 응찰을 하게 되고,
공동구매 요청물품으로 등록하시면 공동구매를 희망하는 구매회원사들이 신청을 하게 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32 [아이디]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47

B2B몰 로그인 페이지에서 ID 및 비밀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 확인절차를 거친 후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33 [아이디]아이디 변경이 가능합니까?
130

정보 혼동 및 관리상 문제로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죄송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