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번호 | 제목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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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주문] 구매한 상품의 반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1792 |
<절차> 반송비는 상품에 명백한 하자가 없거나, 단순변심의 경우 구매자 부담 원칙이며, 책임소재가 명백한 경우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게 되어있습니다. [구매자 부담] - 상품에 이상은 없으나 마음에 안 들어서 반품을 요청할 경우 - 구매자가 신청한 사이즈를 다시 변경해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 주소지 오류로 물품이 반송된 경우 [판매자 부담] -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명백히 다른 경우 -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 - 사은품이 상품상세정보 기재내용과 다른 경우 - 구매자의 주문요구사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 상품을 반품하기 전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반품방법(운송비)에 대해 협의하신 후 발송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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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주문] 우체국쇼핑 회원은 따로 가입해야 하나요? | 58 |
인터넷우체국(ePOST)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자동으로 우체국쇼핑 온라인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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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주문] 인터넷우체국과 우체국 방문시 주문하는 상품 가격이 달라요. | 137 |
<BR>인터넷우체국에서는 오늘만특가 등의 기획전을 통해 별도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므로, 우체국에 방문하여 동일 상품을 주문하는 경우 상품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BR><BR><BR><BR> | ||
14 | [주문] 꽃배달 주문 시 동봉 메시지를 원하는 대로 작성할 수 없나요? | 88 |
배달일시 입력 -> 구매하기 -> 주문하시는분 입력 -> 상품받는분입력 단계에서 전하는말 입력하는 곳에 원하는 문구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문구를 작성하신 <리본> 또는 <카드> 중 선택하시면 (드롭다운 목록에서 카드/리본 선택가능) 원하시는 방법으로 문구를 작성해드립니다. 수정하실 내용이나 내용이 긴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상품 주문에는 약호, 동봉메시지 첨부 서비스는 불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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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 [주문] 친환경 매장이란 무엇인가요? | 32 |
친환경매장이란 유기농,무농약,무항생제,유기가공식품등을 정부공인인증을 획득하여 판매하는 매장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매장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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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회원탈퇴하고 싶습니다. | 344 |
인터넷상에서 탈퇴하시는 것은 자유롭습니다. 다만, 재가입 하실 때에는 동일한 아이디로 등록하시는 것은 불가능 하며 포인트도 함께 삭제됩니다. ☞ 들어가기 > 회원정보 > 회원탈퇴 | ||
17 | 우체국쇼핑 이벤트 및 혜택을 알고 알고 싶어요. | 61 |
우체국쇼핑메인화면 검색창 위에 이벤트&혜택을 보시면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와 제휴카드혜택 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
18 | 정기예약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68 |
정기예약주문은 주문시 원하는 상품 발송일을 지정하여 주문하는 예약서비스입니다. 주문일로부터 1년간 예약주문이 가능하며, 예약주문 상품에 대해서는 상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19 | 구매를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84 |
- 무통장입금 결제를 선택한 경우 입금전에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거래의 '구매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결제완료 후 상품배송 전에 불가피하게 구매를 취소해야 하는 경우에는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에서 구매취소가 가능합니다. | ||
20 | 같은 상품인데 책자와 인터넷에 나와 있는 금액이 왜 다른가요? | 24 |
책자는 일 년에 한 번 제작되나 상품은 산지 수확량이나 시세에 따라 가격의 변동이 있기 때문에 실제 주문하실 때에는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단, 할인행사 품목인 경우는 행사시기별로 금액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ePOST쇼핑에는 항상 현재가격이 표시되므로 ePOST쇼핑을 통하여 확인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