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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회원사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31 [검수]검수란 무엇인가요?
167

판매회원사가 납품한 물품이 응찰내용과 동일한지, 물품에 하자는 없는지 구매회원사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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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 [아이디]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61

B2B몰 로그인 페이지에서 ID 및 비밀번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사업자확인절차를 거친 후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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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 [회원가입]구매회원사 가입 신청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159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팩스로 넣어주십시오. 우편사업진흥원(FAX : 02-3445-7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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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 [기타]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상품정보에 오류가 있습니다. 신고는 어디로 하나요?
156

잘못된 정보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편고객만족센터(1588-1300)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우체국B2B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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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구매]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153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었을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진행사항에서 해당날짜를 입력하신 후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 내용이 확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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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검수]검수시 납품물품이 응찰내용과 동일하지 않거나 하자가 있을 땐 어떻게 하나요?
134

물품을 납품한 판매자에게 재납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물품을 납품한 판매회원사는 검수 불합격 사유를 개선하여 재납품할 의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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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회원가입]회원가입 신청 후 회원으로 가입이 승인되면 신청자에게 연락이 오나요?
127

요청하신 회원가입이 승인되면 회원가입 신청시에 기재하신 이메일로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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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 [구매]전화주문이 가능합니까?
119

인터넷으로만 주문이 가능하고 전화로는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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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 [구매]물품 구매시에 구매수수료가 있나요?
105

물품 구매시에는 구매물품의 가격만 결제하시면 되고 별도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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