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닫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근무인원 조정으로 게시판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우체국 고객불편신고 글쓰기는 평일 9:00~18:00까지 이용하여 주시기 바라며,

답변 지연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확인

 

고객센터

상담문의
1588-1300 (발신자부담)
평일:09:00~18:00
토요일/공휴일 휴무

자주하는 질문

  •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 쇼핑
  • 결제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모음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편고객센터(1588-1300)으로 문의하여 주세요.

검색

쇼핑

결제
결제관련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조회
21 포인트를 사용한 후에 취소가 가능한가요?
59
상품구매 시 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 주문을 취소하시면 사용하신 포인트는 환불됩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2 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24
포인트는 10 POINT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상품에 한해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3 비회원도 포인트가 지급되나요?
78
포인트는 회원님들께 드리는 혜택으로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포인트가 부여 되지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24 다른 사람에게 포인트를 주고 싶어요.
37
포인트는 회원에게만 지급되며, 본인의 포인트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여러사람의 포인트를 합하여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또는 이용안내에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불편신고로 문의주세요.    고객불편신고

  • 채팅상담
  • Shift + Enter
우편고객센터 :1588-1300(발신자부담)   |   이메일 : help@posa.or.kr
58323 전라남도 나주시 정보화길 1 (빛가람동)   |   사업자등록번호 : 206-83-02050 (최애란)
Copyright(c) 2016. ePOST all rights reserved.